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북 구미] 대게왕국

어느날 갑자기 대게가 땡기시는 부인..
무작정 찾았습니다. 여기저기 요기 고기.....
체인점이죠 대게왕국 

 

밑반찬 깔끔하고 맛도 있었구요
맛있는 굴 먹으면서 기다렸죠
대게는 입구에서 직접 골라서 무게를 달고 가격을 매겨서 팔드라구요 ㅋ
대게를 많이 먹는 편이 아니라 ㅎㅎ


드디어 나왔습니다.
대게 다리부터 ㅋㅋ 대게를 손질을 전부 다 해주더라구요 덕분에 편하게 먹었습니다.


맛살과는 비교안되는 ㅋㅋㅋ


살이 부드러워서 녹아 내리네요


대게를 먹었다고 하려면 뚜껑을 먹어야죠 ㅋ
짭짤하면서 맛있는 대게 ㅋ


정말 둘이서 배 터질뻔 했네요
먹고 먹고 먹고
아시죠? 대게는 식으면 혹은 다시 찌면 맛이 없어요
그래서 그자리에서 후다닥~~~
강추합니다.!!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한민국_남해 (상주해수욕장)  (2) 2011.07.29
[경북 구미] 애모 꽃게장  (0) 2011.07.23
[부산] 둘레 아구찜  (0) 2011.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