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후기

[경북 구미] 서가앤쿡

오늘 딸 100일을 맞이하여 구미 시내에있는 서가앤쿡을 찾았습니다.

시내(원평동)와 인동 두군데있는데 인동은 별로라는 사람이 많아서 시내쪽을 찾았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꽤 많았지만 넓은 매장과 제일 맘에 드는게 테이블간 간격이 넓다는점!!

 출퇴근/// 일만하다 여기오니 크리스 마스 분위기 나네요 ㅠㅠ

 서가앤쿡엔 목살 스테이크 샐러드가 잴 유명하다고해서 하나 시켰는데요 2인분 보단...생각보단 좀 적은 양 ㅋㅋ

식성이 좋아서 폭풍흡입 했습니다.

 샐러드와 목살이 찰떡궁합이더군요 ^^*

 

너무 빨리 먹어버려서..ㅜㅜ

버섯 필라프~ 추가했습니다. 파스타를 먹기엔 좀 그래서....필라프를 시켰는데 양이....사진보다 훨 많습니다.

개인적으로 피자한판을 혼자서 먹고 더 먹는 저지만....스테이크랑 필라프는 다 못 먹겠드라고요

중간에 우리 딸 수유한다고 잠깐 흐름이 끊어졌는데요...수유실은 좀 규모보단 적은데 있는게 어디냐며 와이프는 웃습니다.

수유걱정도 없고 해서 맛나게 오랜만에 여유를 즐겼네요 !!

맛 ★★★★★

분위기 ★★★★★

오랜맛에 좋은 아지트를 찾았네요.

시내 롯데리아 그리 많이갔는데 왜 여길 몰랐을까요? ㅋㅋ

'먹고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고령] 대가야진찬  (0) 2014.02.10
[경북 구미] 고봉민 김밥  (2) 2012.04.21
[경북 구미] 궁원(한정식)  (2) 2012.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