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한민국_제주 (동쪽여행)

처음...어쩌면 해외여행보다도
먼저해야할 여행을 서른넘은 지금 출발합니다.
진짜 한라산 말고는 높은 산이 없다는...ㅋㅋ


1박2일에서 은지원이가
하도 오분자기 오분자기 하길래
도착하자마자 모분자기를
파는 식당으로 ㄱㄱㅆ


근데 전복하고 오분자기는 빨판만 다르고
나머지는 다 똑같다는 ㅋㅋ
심지어 맛도 똑같다는 ㅎㅎ;;
저 뚝빼기 하나에 중간짜리 두개와 조그만거 두개
좀 비싸긴 한듯....

 









성산일출봉~~~세계자연문화유산이죠~
웅장하고 굿!!


우도였나?
제주도에서 다시 배를타고 들어간 섬
렌트카를 실어 들어갔다 ㅋ
이것또한 색다른 경험이 되리라 ㅋ
근데 우도 안에서 전기차 타는건...좀...
비올때나 바람불때 좀 불편할 것 같고
또...너무 느려요 ㅋ
저희는 섬을 한바퀴 반이나 돌면서 구석구석 ㅋ


진짜 경치하나는 최고입니다.


칼치구이 진짜 최고최고최고
평소 생선으로 좋아하는데..이건 비린내 하나없구요 세상에 태어나서 먹었던 그 어떤 칼치구이중에 최고!



섬끝에 등대 하나



ㅎㅎㅎ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둘레 아구찜  (0) 2011.07.23
대한민국_대구 (비슬산자연휴양림)  (0) 2011.07.13
대한민국_서울 (마로니에공원)  (0) 2011.0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