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태국] 방콕 휴가떠나기

작년이네요 늦은 여름휴가지로 방콕으로 ㄱㄱㅆ

방콕 공항도 꽤 끄네요 ^^ 역시 여행자의 천국인건가요 ^^ 

 호텔마다 수영장과 썬배드가 샤샤샥

앞에 보이는 강물에 보트나 화물선이 자주 왔다갔다하고 호텔마다 여객선이 코스별로 이동을 도와주네요

호텔보트는 무료입니다.

 수영장이 널려있어 맘에 들어요~

딸래미랑 아침, 저녁으로 매일 수영하면서 여유를 즐겼네요.

한국분들은 어딜가도 목소리와 노는 모습이 눈에 띄는데 잘하시는 분도 계시지만 좀 부끄러울때가 많네요 ㅠㅠ

 호텔을 두군데 잡았는데 둘다 깔끔하네요

 시내 전경이 정말 굿~

 건물 중간 옥상에 수영장이....^^*

싱가폴에 이런 호텔이 있는데 여기도 거기와 비슷하네요.

 똠양꿍......제 입맛에는 ㅠㅠ

 볶음밥은 맛있었어요~

 

 입맛이 떨어질때쯤 일식당으로 ㄱㄱㅆ

한식당보단 확실히 일식당이 많아요

동물원(사파리)과 쇼핑센터등 여러가지 볼꺼리와 재미난 곳 방콕이네요~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국] 방콕 요리  (0) 2015.08.12
[이스라엘] 이스라엘-레바논 국경-Rosh HaNikra  (8) 2014.06.26
[이스라엘] 국경을 가다  (0) 201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