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하는 남자 K군입니다.
이번에 전자랜지를 바꾸는데 기왕바꾸는거 오븐기능이 있는 제품으로 교환하려 하다가
린나이에서 나오는 전기오븐을 선택하였습니다.
모델명 : RCD-B41
정격출력 : 전자레인지 700W
무게: 19kg
색상:블랙
크기: 546x438x329
조리실크기 : 350x367x230
조리실 용량 : 30L
대략적인 기능
수동요리 : 31개 / 자동요리 : 18개
1. 오븐
2. 그릴
3. 전자레인지
4. 발효
구매를 11번가에서 하고, 배송이 왔는데 소리만 나고 기능이 안되서 좀 섭섭했음....출하검사를 안하는건가 싶어서 ㅠㅠ
문제점에 대한 저의 대응 방법
1. 제품A/S센터에 전화를 걸어 문제점을 이야기하고 A/S기사님을 부른다.
2. A/S기사님이 확인해도 기능이 안됨을 확인한다.
3. 구입처에 교환요청한다.
-. 이때 문제점 뿐만 아니라 A/S기사님의 명함의 성함 및 연락처를 전달한다.
4. 신상품을 다시 발송해주고 맞교환 방식으로 택배를 보낸다.
이때문에 제조사 A/S센터에서 확인전화가 왔는데 대답이 근래에 보기드문 감동이였음
확인전화걸어주신 남자분 왈 :
구입처가 중요한게 아니라 제품의 하자에 대해서는 린나이에서 책임지고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직급이 좀 있어 보이시긴 했는데....암튼 믿고 기다렸네요 ^^ 감사합니다.
결과적으로 일주일이 더 결렸지만 오븐으로 등갈비를 구워먹으니까 좋네요.
다음주는 피자를 도전해야겠네요. ^^
'쓰고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태풍실시간 경로 확인 (0) | 2016.09.19 |
---|---|
쥬니어카시트 (0) | 2015.09.08 |
[후기] 샤오미 밴드 (0) | 2015.08.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