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후기

[대구_서문시장] 브라더스_돈가스

 휴일을 맞아 딸과 함께 둘이서 서문시장을 찾았습니다.

딸과함께 자주 찾는 곳이지만 오늘은 서문시장 2지구 지하 식당가에서 밥을먹기로하고 지하로 ㄱㄱㅆ

먹거리가 많은데 주로 칼국수나 육개장...그리고 간단한 분식류 사이에서 남자분 3명이 운영하는 곳을 발견!!

일식류(?)를 나름 좋아하고 사람이 꽤나 많아서 고민없이 5분 기다렸다가 앉았습니다.

테이블(4인) 3개정도+바테이블(4인)

 

내부 구성 : ★★★

맛 : ★★★★

금액대: ★★★

서비스 : ★★★

 

주문은 새우튀김롤과 메밀소바 + 맛있는 돈가스

 3분이 계신데...어느분이 사장님인지는 모르겠어요 ㅋ

메뉴는 비싸지도 싸지도 않아요 ㅋ

 아기자기한 캐릭터 ㅋㅋ

바쁜데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는건 맘에 들어요~~

 남자분들이니까 브라더스겠죠 ㅋㅋㅋ

 소스묻힌 돈가스와 그냥 돈가스가 같이 나오네요.

고기의 육질이 아주 좋았어요. 보이는 밥과 튀김옷을 제외한 돈가스고기만 소스에 찍어 4살배기 딸이 다 먹고

 소스 묻어 있는 돈가스는 제가 다 먹었어요. (소스맛도 좋아요)

제가 시킨 새우튀김롤과 메밀소바

메밀소바의 국물이 이미 와사비가 풀려있어서 싫어하시는 분이 있으실것 같은데...와사비를 좋아하는 저는 맛있었음.

새우튀김이 들어있는 롤!! 음냐~~ 맛있었어요 새우튀김도 크고 ㅋㅋ

양배추 간장절인것과 무절임(피클)은 딸래미가 다 먹어버림;; 새콤하게 맛있네요

둘이서 먹기엔 좀 많은 양이지만 후다닥 먹어버렸어요~~

서문시장에서 먹은것 치고는 정말 맛있어요!! 시장식당에서 먹는거라 더 맛있을 수도 있지만 좋았습니다.

다음엔 돈가스덮밥과 매운돈가스를 주문해보겠습니다.

 

 

'먹고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미_인동] 라테라스 인동점  (3) 2015.11.02
[구미 옥계] 낭만 쭈꾸미  (2) 2015.10.05
[구미 옥계] PRIMO  (0) 2015.1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