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후기

[경북 구미] 옥계동-하루

구미 옥계동에 위치한 활어회/초밥전문점

이전에 회를 먹은 적은 있는데, 오늘은 점심시간에 잠깐 나와서 와이프랑 먹을꺼 찾다가 들어갔습니다.

내부 구성 : ★★★★☆

금액대: ★★★★☆

서비스 : ★★★☆☆

 대부분 룸에서 식사를 하시는듯 했습니다.

 다른 정식을 먹고 싶었지만, 1주년 할인하는걸 먹어보면 이집의 음식을 안다면서 꼭 하루 특선을 먹어야 한답니다.

그리하여 하루특선을 2개 시켰습니다.

 음식은 정갈하게 나오는데 생각보단 양이 적네요.

 초밥을 완전 좋아라 하는데...마트에 파는것 보다는 휠씬 맛있네요. 횟감이 좋아서 그런지 맛있었습니다.

와사비도 생와사비로 ^^

 알밥...똑같은 맛이죠 ^^

 밑반찬류도 깔끔하게 맛있네요.

 

 

 

 

 

조금 아쉬웠던 부분이 싼거 먹는다고 그런건지는 모르겠으나, 서비스를 좀 무뚝뚝하게 차갑단 느낌이 들더군요.

제가 돈이 좀 없어 보이게 생기긴 했는데...솔직히 좀 아쉽더군요.

가성비로는 90점을 주고 싶은데 서비스 받고 기분 나쁘실분도 계실꺼 같네요.

뭐 저는 블로거가 아니니깐 ㅋㅋㅋ

 

'먹고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_구미] 버드나무집  (0) 2015.09.23
[경북 구미] 그린나래 산후조리원  (0) 2014.12.11
[마산] 광덕수산  (1) 2014.09.20